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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me :  운영자     1360Hit
Re: 운동과 혈당에 관해

안녕 하세요
1.혈당의 변화는 음식의 종류에 따라서 틀릴수 있지만 식후 1시간일때
가장높고 이후에 아무것도 먹지 않는다면 서서히 내려가는 것이 보통
입니다.
2.식후2시간이 지나서 혈당이 내려가고 있을때 운동을 하면 더욱더 급
속하게 혈당이 내려갈수 있겠지요.
그러므로 운동은 식사30분후에 한시간정도 운동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3.그리고 혈당은 먹은 음식의 종류에 따라서 늦게 혈당이 올라 갈수 있
습니다.
그러므로 본인에게 어떤음식의 혈당변화를 체크하여 식이요법의 자료로
활용하신다면 혈당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 생각 합니다.
또한 혈당측정을 한두번으로 단정지어서 생각하지 마시고 몇일동안 변
화를 확인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고맙습니다
관리자 이순훈





연이 님이 쓰신글 입니다.

: 식후 2시간혈당이 220 이 나와서 실내 자전거를 30분
: 땀이 젖을정도로 타고 혈당을 쟀는데 120 이 나왔는데
: 이게 가능한가요?
: 그리고 또 이상한게 의심적어서 또 30 분 후에 다시 쟀는데
: 160 이 나왔는데 왜 그런가요?
: 제가쓰는 기계는 글루코트랜드2인데 몇달전 서초동에가서
: 기계검사를 받았고 정상이라고 했거든요
: 답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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